▲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문쾌출 전국보일러설비협회 회장

[투데이에너지] 투데이에너지 신문 창간 22주년 맞이하신 김완진 사장님을 비롯해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경의를 표하며 축하를 드립니다.

코로나19로 세계적인 혼란과 우리나라의 경제침체로 우리 국민들은 어려움이 큰 시기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국민들과 에너지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언론매체들이 정보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지금, 하루에도 지구의 반대편에 일어난 일도 실시간으로 손바닥까지 몇초 만에 전달되는 수많은 정보홍수 속에서 요즘 올바르고 가치가 있는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언론매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요즘은 정부에서는 화석연료사용으로 인한 지금 지구온난화를 방지하고 국민들의 쾌적한 생활환경과 안전 등을 위해 많은 정책들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보일러시공업계에서도 친환경보일러 설치의무화, CO경보기 설치 의무화, 친환경에너지보급에 정부예산의 증가, 전문건설업종대형화 추진 등 많은 정책들이 반영돼 계획 및 적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부정책이 시공현장까지 적용되는데 지식인인 언론으로 먼저 인식해 시행착오가 많지 않게 여론을 형성하며 정착하는데 선도적인 역할도 함께 해주시리라고 믿습니다.

거듭 투데이에너지 창간 22주년을 축하드리며 에너지관련 전문지로서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