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수륜 한국LPG충전업협동조합 이사장
▲유수륜 한국LPG충전업협동조합 이사장

[투데이에너지] 2021년 신축년 소띠 해를 맞아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우선 투데이에너지를 통해 투데이에너지 독자 여러분과 에너지업계 관계자분들께 신년인사를 드리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난해를 돌이켜보면 세계의 석학들조차 예측하기 어려웠던 전세계적 코로나19 펜데믹의 장기화가 기업과 시장의 큰 변화뿐 아니라 우리의 일상을 완전히 뒤집어 놓은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예로부터 신성시되는 동물 중 하나인 소는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인내심이 강하고 우직하고 책임감과 강인한 추진력이 있는 동물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소의 기운을 받은 올해는 다행히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돼 일부 국가에서 접종이 시작됐으므로 머지않은 시간에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되돌려 받아 에너지업계도 새로운 변화에 공감하고 연대와 협력으로 공생의 길을 맞을 준비를 해야 합니다.

새해에는 우리 LPG충전업조합도 소중한 일상을 되돌려 받아 우보천리(牛步千里)의 심정으로 우리 앞에 놓여있는 난제들을 하나하나 극복해 나가면 변화된 새로운 세상이 펼쳐지리라 믿으며 조합원 전체의 발전과 권익증대에 매진할 것입니다.

아울러 에너지관련업체 여러분 모두도 원하는 소중한 일상을 되돌려 받아 작년에 잃어버린 꿈과 새로운 올해의 꿈이 모두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