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 국토교통 中企 기술시험비용 지원 사업 연장
KTL, 국토교통 中企 기술시험비용 지원 사업 연장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말까지 신청접수 진행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이하 KTL, 원장 김세종)은 국토교통과학기술진흥원(이하 KAIA, 원장 손봉수)이 지원하는 ‘2021년 국토교통 중소기업 기술시험비용 및 시험컨설팅 지원 사업’ 참여기업의 신청 접수를 11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26일 밝혔다.
 
국토교통 중소기업 시험비용 및 시험컨설팅 지원 사업이란 고가의 연구장비 부족으로 기술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에게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국토교통분야 실험시설·장비 이용과 해당 분야의 전문가 시험컨설팅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국토교통 대형실험센터(12종) 이용에 소요되는 기술시험비용의 최대 50%까지 지원하며 기업 당 횟수 제한 없이 누적 3,000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특히 이번 2021년도 지원 사업의 주요 특징은 1,000만원 초과 2,000만원 이하 정부지원금 신청에 필요한 제출 서류를 간소화해 국토교통분야 중소·벤처기업의 기술 경쟁력 향상을 보다 신속하게 지원한다.

아울러 사회적 가치 창출과 좋은 일자리 만들기에 기여하고자 △경영혁신형기업(중소벤처기업부) △녹색기업(한국산업기술진흥원) △장애인기업(중소기업중앙회) △여성기업(중소기업중앙회) △가족친화인증기업(여성가족부) △근무혁신 실행기업(고용노동부) 및 참여 이력이 없는 신규 신청기업에게 선정평가 시 가점을 부여한다.

이번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중소기업 시험비용지원사업 홈페이지(www.testinglab.or.kr)에 신청서류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KTL 시스템검증센터(02-860-154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