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
한전KDN, 우수협력사 인증서 수여
  • 김병욱 기자
  • 승인 2021.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지세 전액지원·근로자 지원프로그램 등 지원
김장현 한전KDN 사장(우 5번째)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우 5번째)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김병욱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25일 ‘2021년도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12개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인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전KDN은 거래업체와의 우호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우수 중소기업 육성을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매년 우수협력사를 선정해 오고 있으며 올해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기업은 광주·전남 지역 기업을 포함해 (주)그리드텍, (주)네오드림스, 바인텔레콤(주), (주)범우정보기술, (주)쓰리에이치에스, (주)아리네트웍스, (주)아이티앤, (주)오픈노트, (주)지니텍, (주)코리아퍼스텍, 태건에스앤아이(주), (주)포네트 등 12개사다.

내부 추천 및 공모를 통해 진행된 2021년 우수협력사 선정은 우수한 기술력과 탁월한 사업역량을 바탕으로 한전KDN과의 사업수행 품질향상 및 상생협력에 대한 노력을 인증하는 것으로 특히 광주·전남 지역에 있는 중소기업을 우대했다.

한전KDN은 이들 협력사에게 기존에 진행됐던 △동반성장 프로그램 우선지원 △계약보증수수료 지원 △적격심사 신인도 평가 시 가점 부여 △우수협력사 직원 휴가비 지원 △인지세 전액지원 △근로자 지원프로그램(EAP) 지원 등 제도를 확대 개선하고 한전KDN 홈페이지 등을 통해 우수협력사 홍보에도 도움을 줄 계획이다.

한전KDN의 관계자는 “에너지ICT 공기업으로써 중소기업과의 협력과 상생은 매우 중요한 책임이기도 하다”라며 “스마트에너지 ICT 리더라는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우수협력사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