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사회공헌자문위원회 위원장인 전영욱 상무와 학생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GS파워 사회공헌자문위원회 위원장인 전영욱 상무와 학생들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GS파워(사장 조효제)가 안양·부천소재 대학생들과 자원봉사를 테마로 한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한다. 

GS파워는 지난 22일 안양 대림·성결대학교, 부천 유한·부천대학교 등 4개 학교에서 선발된 대학생 20명과 2021 GS파워 청춘기부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번 발대식은 Youth ! ‘Light Your Community 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청소년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의 중요성을 인식 하고 지역사회 봉사를 경험하게 함으로써 책임있는 리더로서 성장을 도와주기 위한 GS파워의 청소년 육성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2회차를 맞고 있다.  

올 한해 이들 청년 대학생들 봉사단들은 향후 6개월간 GS파워 임직원과 함께 GS파워와 함께하는 사랑이야기 시리즈 활동에 참여한다.

GS파워는 GS파워 청년 대학생 봉사단 지원 사업 결과에 따라 향후 청 · 장년 층과의 협업과프로그램 내용을 넓혀나갈 예정이며 이들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GS파워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모전 참가의 기회가 주어진다. 

정현정 유한대 보건복지학과 교수는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시대에 다양한 활동을 통해 청년들이 단계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며 우리 학생들에게 지역 공동체에서 대학생의 역할 등 의미 있는 사회참여를 이끌어준 GS파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