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에너지 홍시현 기자] 환기가전 전문기업 힘펠(대표 김정환)이 29일 오후 4시부터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쇼핑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욕실 환기가전 ‘휴젠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 소개될 힘펠 ‘휴젠뜨’는 욕실 환기가전으로 욕실 사용 후 남아있는 잔여 습기를 제거하도록 제습 및 건조 기능과 함께 환기가 가능한 기능성 환풍기이다.

‘휴젠뜨’는 청정하고 쾌적한 욕실 관리에 용이하며 온풍과 헤어·바디 드라이 기능까지 한 대의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효율 BLDC모터가 탑재돼 소음이 적고 소비전력 저감에도 효과적이다.

방송 중 휴젠뜨를 구매하는 시청자에게 제품가 및 배송설치비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된다. 여기에 현대카드 5% 추가 할인과 현대H몰에 적립금 10%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구매자에 한해 8월15일까지 포토리뷰를 남기면 증정품도 받을 수 있다. 

힘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꿉꿉한 집콕 생활 중 자연건조나 환기가 어려워 욕실 사용에 불쾌함을 느끼는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습한 욕실과 환기에 관심있는 소비자의 관심이 늘고 있고 있는 만큼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