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쿨매트 등 여름용품 전달
GS파워, 쿨매트 등 여름용품 전달
  • 류희선 기자
  • 승인 2021.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열병합 인근 독거어르신 350세대 대상
지난 29일 GS파워 사회공헌팀과 지역협력 팀원들이 인근 어르신들을 찾아 여름용품을 전달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9일 GS파워 사회공헌팀과 지역협력 팀원들이 전달한 여름용품.

[투데이에너지 류희선 기자] GS파워(대표이사 조효제)가 어르신 행복지원 프로젝트 여름편 시원한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시행했다.

GS파워 사화공헌팀과 지역협력팀 임직원들은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부천 열병합발전소 인근 오정동 지역 거주 독거 어르신 200명과 인천 삼산지구 영구임대 아파트에서 관리를 받고 있는 노인 가정 350세대를 찾아 여름철을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고급 쿨매트와 여름이불 세트를 각각 전달 했다.

‘어르신 행복지원 프로젝트’는 그동안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역 복지관 어르신 사업지원, 효 여행, 경로잔치, 장수복 전달 등 행사지원 영역에서 독거 어르신들을 임직원들이 찾아뵙고 그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바램을 이뤄드리는 임직원 활동으로 시작된 것으로 매년 봄, 여름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거주이동이 자유롭지 못하고 상대적으로 쾌적한 여름나기 환경에서 소외된 어르신에 대한 세심한 눈길이 필요하다는 내부 건의로 이뤄진 것으로 인근 독거 어르신의 거주 환경에 대한 꾸준한 현황파악을 통한 경험으로 시작하게 됐다. 

김용진 GS파워 지역협력처장은 “GS파워의 어르신 행복지원사업은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 뵙고 안부를 살피는 정성을 중요 시 하는 것으로 앞으로도 발전소 인근 어르신을 향한 따뜻한 사랑을 전하는 우리의 역할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