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公, 체험형 ‘해양환경 교육 꾸러미’ 지원
해양환경公, 체험형 ‘해양환경 교육 꾸러미’ 지원
  • 송명규 기자
  • 승인 2021.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11세 대상 3,000명 대상 31일까지 신청 접수

[투데이에너지 송명규 기자]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한기준) 소속기관 해양환경교육원(원장 나선철)은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해양환경 교육 꾸러미를 전국 3,000여명의 아동에게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아동이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체험형 해양환경 자료 제공을 통해 비대면 해양환경 교육 서비스를 활성화하고자 기획됐다.

교육 꾸러미는 교육자료 5종(해양생물 종이접기, 산호엽서 색칠하기, 독도 강치 나무 목걸이 꾸미기 등)과 기념품 5종(친환경대나무 칫솔, 해양생물 지우개, 교육용 학습지, 마스크 및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되며 굿네이버스와 연계된 학교와 아동센터를 통해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공단은 해양환경 교육 꾸러미가 보급된 학교 및 지역 아동센터의 요청이 있는 경우 대면‧비대면 교육도 제공할 예정이다.

꾸러미 신청은 31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 누리집(www.merti.or.kr/nmeec) 또는 블로그(https://blog.naver.com/merti_cente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051-400-7710(7718)로 문의하면 된다.

장은숙 국가해양환경교육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계기로 아이들이 코로나19 시대에도 집에서 해양환경의 중요성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