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 외부 전경.
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 외부 전경.

[투데이에너지 박병인 기자]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이 10일 경기도 의왕시에 ‘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을 오픈했다.

Chai797의 35번째 매장인 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은 이날 함께 정식 오픈한 롯데타임빌라스에 입점했다. 이곳은 자연과 함께 하는 아울렛을 컨셉으로 삼아 인근의 바라산을 배경으로 높이와 모양이 다채로운 통유리 건물 10개로 구성된 쇼핑몰이다. 

자연과 건축물이 이질감 없이 조화를 이뤄 뛰어난 경치를 갖췄으며 차량으로 강남에서는 30분, 분당과 수원에서는 20분 거리에 위치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어 경기도 남부권의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은 파인빌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중식당 본연의 디자인 모티브를 살리는 동시에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매장 내부에서 커다란 통창을 통해 의왕시의 관광 명소인 백운호수를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해 개방감을 더했으며 홀 정면에는 오픈 키친을 조성해 신선한 식자재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는 철학과 자부심을 드러냈다.

매장 입구에 위치한 카운터 앞에는 Chai797의 프리미엄 밀키트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Chai797 전문 셰프가 현장에서 만든 요리의 맛과 품격을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밀키트는 현재 온라인 전용 매장(www.slncfood.com)을 통해 구매가 가능한 것은 물론, Chai797 Plus 롯데타임빌라스점을 방문하는 경우 매장에서도 직접 편리하게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L&C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Chai797과 더불어 정육점, 정육점 불고기, 서리재, 호우섬 등 SL&C가 운영하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등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연간 5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이 발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풍요로운 외식을 즐길 수 있으며 매월 에스온(S-ON) 모든 고객에게는 이달의 메뉴 증정 바우처를 발급한다.

앞으로도 Chai797은 ‘바른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중식 요리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고급스러운 중식 요리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중식문화를 선도하는 데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