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안전사고 근절 다짐 결의대회
한전KPS, 안전사고 근절 다짐 결의대회
  • 김병욱 기자
  • 승인 2009.03.0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의식 고취·안전사고 예방 기여

한전KPS(사장 권오형)는 6일 본사 5층 교육장에서 권오형 사장을 비롯해 안전관리 팀장, 안전관리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9년도 안전사고 근절 다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사업소 안전관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안전사고 제로화를 위해 안전의식 고취 및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오형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지난해 한전KPS는 창립 이후 가장 안전사고 발생이 적었던 해로 기억한다”라며 “안전사고 예방활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본을 지킨다’는 것에서부터 출발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이번 결의대회에서 한전KPS는 회사 중단기계획인 ‘Right-Way 2011’과 경영목표인 ‘중대재해 Zero화’구현을 위한 안전재난 관리분야 브랜드를 ‘Safety KPS’로 제정했다.

새로운 안전재난 관리분야 브랜드인 'Safety KPS'는 내부고객에게는 안전사고 감소 추세를 지속화시키기 위한 자율적 안전문화 의식 전파, 외부고객에게는 안전하게 명품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전KPS의 안전의식을 확산시키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한전KPS의 관계자는 “이번 안전사고 근절 다짐 결의대회와 안전관리 실무 교육을 통해 생활의 터전인 정비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하고 쾌적한 사업장을 조성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