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오형 한전KPS 사장이 제25기 정기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에게 의결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한전KPS(사장 권오형)는 20일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본사 1층 대강당에서 일반 투자자 등 주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5기 한전KPS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주총회에 앞서 권오형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경영여건이 지속됨에 따라 고객 대응 능력과 국제 경쟁력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고객·혁신·윤리경영 실현, 성장 잠재력 확충, 선진 정비기술 확보, 글로벌 인재양성, 건전 재무구조 확립 등 5대 경영목표를 설정해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제25기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안) 승인, 이사 선임, 감사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 감사 보수한도 승인 등 총 5건의 의안에 대해 의결했다.

한전KPS는 지난해 매출액 7,639억원, 당기순이익 687억원을 달성, 국내외 경제침체로 인해 기업 활동의 어려움 속에서도 괄목할 만한 경영성과를 창출했다.

한편 지난달 4일 주당 800원(시가배당률 3.2%)의 결산배당을 실시한다고 공시한 바 있으며 오는 4월 16일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