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가_설날을 맞아 모바일 선물하기 기획전 ‘설레는 할인’을 진행한다/쿠쿠 제공
쿠쿠가_설날을 맞아 모바일 선물하기 기획전 ‘설레는 할인’을 진행한다/쿠쿠 제공

[투데이에너지 이성중 기자] 설날을 앞두고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쿠쿠몰’ 앱(App)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주변에 선물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쿠는 ‘쿠쿠몰’ 앱에서 소비자들이 손쉽게 새해 인사와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쿠쿠몰’ 앱에서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른 뒤 앱 하단에 추가된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감사 메시지를 작성하고 결제하면 된다. 선물을 받는 소비자는 곧바로 카카오톡 혹은 문자메시지로 해당 제품을 받을 주소 등 정보를 입력하는 URL을 받아 이름과 주소 등 관련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하기가 가능한 전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튜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2월 1일(목) 저녁 8시부터 쿠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호영 셰프와 함께 진행하는 설맞이 쿠쿠 주방가전 프로모션 라이브에서는 쿠쿠 IH 압력밥솥 및 인덕션 등을 최대 73% 할인 판매한다. 방송 시작 후 1시간 동안 30% 할인 쿠폰 제공 및 프라이팬, 밥솥 고무 패킹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는 정호영 셰프가 쿠쿠 IH 압력밥솥 및 인덕션 등을 이용해 다양한 설 음식을 조리하며 활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쿠쿠 관계자는 “2024년 설을 맞아 쿠쿠몰 모바일 앱을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실 수 있도록 기획전과 유튜브 프로모션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쿠쿠 제품을 만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에너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